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아이폰SE2 128G 블랙 구매후기_ 가격 및 마이그레이션 정보 : 네이버 블로그
    제품후기/IT 전자제품 2020. 6. 5. 11:04
    반응형
     

     

    안녕하세요 하하PC 입니다!

    제가 아이폰7을 2~3년여간 쓰다가 드디어,,,

    새 핸드폰으로 바꿨습니다!

    (렌즈안닦....)

    비닐도 뜯기 전 ㅠㅠㅋㅋㅋㅋㅋㅋ하,,, 너무좋아요...

    이미 이 케이스만 봐도 마음이 꽃밭이여요ㅠㅠㅠㅠ

    기존 LG사용하다가 SK로 번호이동하였고 4개월간 69요금제로 사용하기로 했어요!

    기기값 365,00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:)

    잘 구한것같아서 더 뿌듯해요 ><

    크으으ㅠㅠㅠㅠ 제 SE2의 매끄라운 자태보이시나요,,ㅠㅠ??ㅠㅠ?ㅠ??ㅠ?

    제가 큰 핸드폰을 못쓰고 홈버튼 러버라서.... 흡... 사이즈도 기존 7과 비슷 하여 손에 딱 잡히네요!

    핸드폰 들고 아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엥...?에어팟...?

    하고 설레었습니다.... 는 그냥 이어폰이구욤,,ㅎㅎ;

    충전기랑 구성품!! 요리놔도 조리놔도 넘이쁘네요<

    이건 유심 갈아끼울 때 사용하는건데 옆구리에 콕 찔러주면 유심케이스가 나옵니다!

    그리고 기존 핸드폰에서 새폰으로 옮길 때 요즘은 "마이그레이션" 이라고

    그냥 기존폰과 새폰이 가까이만 있다면 손쉽게 내용물들을 옮길 수 가 있어졌어요!

    저한텐 완전 신세계ㅠㅠㅠ,,,!! 신기했어요,,,

    왼쪽이 새로산 SE2 블랙이고 오른쪽은 기존 사용하던 아이폰7 로즈골드 입니다

    (두개 폰 다찍으려고 실장님한테 카메라를 빌렸슴둥ㅎㅅㅎ)

    아무튼! 이렇게 붙여놓고 사악~ 할 일 하다보니 다 옮겨져있더라고요

     

    왠지 기존폰 그대로 쓰는 느낌도 없잖아 있지만 넘넘 만족중입니다!

    이제 열심히 폰정리도 하고 세팅도 해야겠어요!!

  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~! 뿅!

    728x90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